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세부여행] 친구들과 함께 떠난 세부자유여행 일정 공유 (호핑투어/리조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바다로 여행을 떠나볼까 하는데요. 바로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 세부입니다!

세부


가성비 좋은 필리핀 세부 여행지 추천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물가 저렴한 편이고 시설 좋은 리조트 많아서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인 곳이에요.
비행시간 짧은 편이라 가족 단위로도 많이 놀러 가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3박 5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가격 부담 없어서 최고였어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호핑투어세부여행
산호초 지대가 넓게 펼쳐져 있다 보니 어딜 가나 환상적인 뷰 감상할 수 있었어요.
바닷속 알록달록한 열대어들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맑은 바닷물 속 풍경 눈에 담느라 바빴네요.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모알보알
이곳은 파낙사마 비치라는 곳인데 백사장 모래 곱고 수심 얕아서 물놀이 즐기기 좋았어요.
스노클링 외에도 스쿠버다이빙 페러세일링 등등 여러 가지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캐녀닝 강추드려요!!! 계곡 상류에서부터 하류까지 내려오면서 다이빙하거나 슬라이딩 하는 건데 스릴 넘치고 짜릿해서 스트레스 해소되더라고요.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오슬롭 투어
전 세계적으로 희귀종인 고래상어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았어요.
커다란 몸집과는 달리 성격 온순하고 착해서 같이 헤엄치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수족관에서나 보던 걸 직접 마주하니 감동이었어요.

럭셔리한 분위기의 리조트 숙박 후기
저는 이번 휴가 때 친구들과 함께 세부 3박 5일 다녀왔어요.
숙소는 아바카 부티크 리조트라는 곳이었는데 시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괜찮더라고요.
객실마다 전용 풀장 마련되어 있었는데 프라이빗해서 맘 편히 물놀이 즐길 수 있었어요.
또 테라스 나가면 탁 트인 바다 전망 감상할 수 있는데 이게 진짜 힐링이에요 
룸서비스나 조식 퀄리티도 훌륭했답니다.

저렴한 물가로 누리는 식도락 여행
동남아 중에서도 특히 필리핀은 물가가 저렴하기로 유명하죠!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 가서 오징어구이 먹었는데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그 외에도 망고주스랑 해산물 요리 실컷 먹고 왔는데 역시 가성비 최고였답니다.

 

쇼핑하기 좋은 아얄라몰 방문기
쇼핑몰 규모가 워낙 커서 구경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현지 기념품이랑 의류 화장품 등등 없는 거 빼고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웬만한 브랜드 매장 거의 입점돼있어서 편하게 쇼핑 즐기기 좋았어요.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현지 음식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바로 졸리비 치킨이었어요.
옛날 통닭 느낌인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중독성 강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으니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제가 다녀온 세부여행코스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