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10년지기 친구들과 함께한 다낭 우정여행! (다낭/호이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춥죠?

그래서 저는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곳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호이안


가성비 좋은 다낭/호이안 5성급 리조트 추천
제가 묵었던 숙소는 하얏트 리젠시인데요.
5성급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착해서 부담 없었어요.
시설 또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 1도 못 느꼈답니다.
바로 앞에 해변이 위치해있어서 뷰 하나는 끝내주더라고요.
아침마다 산책하러 나갔는데 그때마다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도 있고 즐길 거리가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었네요.
가격 대비 서비스 훌륭하고 부대시설 빵빵한 곳 찾으신다면 여기 강력 추천할게요!!!

 

룸 컨디션 좋고 수영장 시설 훌륭한 하얏트리젠시
방 내부 역시 넓고 쾌적했는데요.
오션뷰 전망이라 탁 트인 오션뷰 감상하며 잠들 수 있었답니다.
숙소 주변으로 조경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 물씬 풍기더라고요.
휴양지 온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미니바랑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는데 종류별로 다 갖춰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답니다.

쇼핑의 천국 한시장에서 기념품 구매하기
베트남 여행 가면 꼭 들린다는 한시장이에요.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구경하는데 시간 꽤 걸렸어요.
라탄백이랑 농모자 원피스 등등 이것저것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흥정 잘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거
흥정 필수예요 
여기서 라탄백 몇 개 사 왔는데 여름에 들고 다니기 딱 좋네요.
원피스도 예뻐서 여러 벌 쟁여왔는데 완전 맘에 들어요 
더 사 올걸 후회 중이네요 

베트남 전통 의상 ‘아오자이’ 맞춰 입기
저는 아오자이 대여점인 <안녕하세요>라는 곳에서 맞췄어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의사소통 문제없어서 편하더라고요.
원단 퀄리티도 고급스럽고 핏도 예쁘게 잡아주셔서 대만족이었답니다.
맞춤제작이지만 생각보다 금방 완성됐어요.
대여비용도 저렴해서 굿굿 :D
친구들이랑 색깔 맞춰서 입고 다니니까 넘 예쁘더라고요.
기념사진 남기기엔 이만한 게 없는 듯하네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다른 색깔로 입어봐야겠어요.

 

환전은 금은방에서 하는 게 유리함
한국에서 달러로 바꾼 다음 베트남 현지 도착해서 동으로 바꾸는 이중환전이 환율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공항보다는 시내에 있는 금은방 이용하는 게 좀 더 이득이에요.
베트남 물가 저렴하니까 넉넉하게 바꿨는데 생각보다 돈 많이 남아서 마지막 날에는 쇼핑 엄청 했어요. 

배달 음식도 맛있는 다낭/호이안 맛집 탐방
제가 갔던 곳 중에서는 마담란이랑 버거브로스 두 군데가 제일 맛있었어요.
마담란은 한국인 입맛에 맞춘 건지 고수나 향신료 맛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괜찮았고요.
버거브로스는 패티 두께 두툼하니 육즙 가득 머금고 있어서 풍미 장난 아니더라고요.
거기다 감자튀김 바삭바삭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거 있죠 

 

반미는 꼭 먹어봐야 할 대표 먹거리
빵 사이에 야채랑 고기 넣고 만든 샌드위치인데 우리나라에서도 파는 걸 본 적 있거든요.
근데 확실히 현지에서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끼니 대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았어요.
포장도 되기 때문에 숙소 가져가서 맥주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더라고요.

1일 1마사지는 필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마사지&네일
저는 다한스파랑 네일코리아 갔었는데 서비스 좋아서 기억에 남아요.
일단 픽업샌딩서비스 무료라서 택시비 절약할 수 있었고 시설 깨끗해서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궁금한 점 물어보면 바로바로 대답해주시니 넘 감사했답니다.
다음에 또 다낭 여행 가게 되면 재방문 의사 100%예요. 

 

이번에 다녀온 다낭은 정말 최고였어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모두 풍부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반응형